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좋아하는인물정보

by 쿠로스 2020. 6. 19. 17:15

본문

이름

이초희

출생

1989년 10월 4일 (30세)

대구광역시

신체

165cm, A형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전문학사)

가족

부모님, 남동생

종교

추가 바람

데뷔

2009년 영화 '세인트 지미'

소속사

굳피플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hodzm/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이초희님은 데뷔 이전 10살때 대구에서 서울로 이사오게 되었고 워낙 많이 이사를 다닌 탓에 친구들도 많이 못 사겼다고 하며 이 때문에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내성적인 성격을 고쳐내기 위해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였고, 이후 2010년 영화 《파수꾼》을 촬영한 뒤에도 무대공포증은 여전히 남아있어서 대학으로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이후 2013년 이경규가 제작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을 통해서 이름을 어느 정도 알렸고 그 뒤로 후아유 - 학교 2015, 운빨로맨스에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게 되었답니다.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참고로, 후아유 - 학교 2015에서 출연한 학생 연기자들 중에선 당시 최고령이였지만라고....

정말 동안 미모 뿐만 아니라 패션 감각까지 굉장히 뛰어나다고 소문났죠~!!!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이초희님은 영화 장수사회 출연이후 드라마에만 출연하다가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 이후 3년간 TV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지만, 2020년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로 복귀하였습니다.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여담이지만 이초희님은 여리여리하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글래머러스한 반전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꽃할배 수사대에서도 동료 형사 역할을 맡은 희철에게 C컵이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하지만 이 때문인지 명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2012년 개봉했던 영화 은교의 오디션을 본 적이 있었다고 했지만 김고은이 발탁되면서 떨어졌다고 하네요ㅠㅠㅠ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그리고 이초희님은 어렸을 적에 호기심이 너무 많았다고,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프로그램을 본 후 새벽까지 놀이터의 흙을 파서 물이 고일 때 까지 집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하며 목동에서 여의도까지 걸어갔다가 경찰차를 타고 집에 돌아오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ㅋㅋㅋ귀엽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동물애호가로 유명한 이초희님. 반려견 2마리(요고, 모지), 반려묘 2마리(오또, 카쥬)를 키우고 있고, 요고는 유기견보호센터에서 데려왔으며, 카쥬는 집 천장에서 발견됐다고ㅎㅎㅎㅎ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한편 ,18일 방송된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 입니다'에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에 출연 중인 '사돈 커플' 이초희와 이상이가 함께 출연하여 드라마 '한 번 다녀 왔습니다'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이초희님은 이어 "촬영할 때 지나가는 어머니들이 알아봐주셨다"라며 "예전에는 촬영을 해도 알아보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본인의 이상형은 '한다다'의 윤재석이라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이초희 나이 키 이상이 라디오 인스타 셔츠 패션 머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