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윤희석 (尹熙錫[1]/Yun Hee Seok)
출생
1997년 6월 10일 (23세)
성좌 / 지지
쌍둥이자리 / 소띠
탄생화
수염패랭이꽃
학력
손곡초등학교 (졸업)
손곡중학교 (졸업)
죽전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산업공학과 (재학)
신장
180cm 체중 61kg
혈액형
A형
소속사
무소속
소속그룹
취미
잠자기, 운동, 영상 보기
특기
영어
별명
묽, 니모, 아기물고기, 덤덤맨
그룹 리미트리스 윤희석이 소속사 및 멤버간 불화를 폭로했다고 한다. 윤희석은 10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그간의 심경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가 현재 많이 불안정한 상태이므로 글에 두서가 없더라도 이해 부탁드린다"며 "이렇게까지 글을 적고 싶지 않아 1년이 다 되어 가는 시간 동안 이 악물고 버텼지만 더이상 방법이 없는 것 같아 글을 적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윤희석은 "2019년 7월 리미트리스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게 됐다. 꿈만 같던 첫 번째 활동이 끝난 후 갑작스러운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를 통보받았으며 얼마 되지 않아 당시 멤버들과의 불화로 인한 이간질, 언어폭력 등으로 상당한 고통을 받고 있었다. 멤버들과 관계 회복을 원했지만 원활하게 되지 않았고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저로서 아무에게도 터놓을 사람 없이 마음의 병이 커져갔다"고 털어놨다. 소속사 대표에게도 수차례 힘듦을 호소했으나 돌아온 것은 "묵인과 '걔들 원래 그러니 참아라'는 말이었다"고 전했다.
더이상 버틸 수 없었던 윤희석은 지난해 12월경 소속사 대표에게 팀 탈퇴 의사를 밝혔다고. 그는 "(대표님이) 12월 말에 예정된 콘서트만 끝나면 계약을 해지하여 주시겠다고 말씀하였다"면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저는 그렇게 최선을 다하여 콘서트를 준비하는 와중에도 멤버들과의 불화는 지속되어 콘서트 연습 또한 수월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윤희석은 "8개월의 시간은 저에게 지옥과 같았다. 저는 매일 약을 먹고 잠들고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장애가 심하게 오며 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다. 이러한 상황들 때문에 자살시도까지 하게 되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또 "부모님께는 차마 말씀드릴 수 없어 대표님께 자살 시도까지 할 만큼 너무 많이 힘들다는 상황을 울부짖으며 말씀드렸다. 하지만 대표님은 모든 것을 묵인했다"고 폭로했다.
지난 2019년 7월 9일 데뷔한 리미트리스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장문복, 윤희석 등이 속한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윤희석은 지난 5월 23일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탈퇴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당시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사실 무근"임을 알렸다.
끝으로 윤희석은 "대표님께서는 '나와 연락이 닿지 않고 있고 사실무근'이라며 거짓 공식 입장을 내며 나에게 또 상처를 줬다. 내가 받은 우울증 진단은 누구나 뗄 수 있는 진단서라는 소리를 듣고 가슴이 정말 찢어졌다. 더 이상은 너무 힘이 든다. 안 좋은 쪽으로만 생각이 들고 행동 제어에도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정말 너무 힘들다"고 호소했다.
▼이하 윤희석 SNS 글 전문
이하 윤희석 인스타그램 전문.
제가 현재 많이 불안정한 상태이므로 글에 두서가 없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까지 글을 적고 싶지 않아 1년이 다 되어 가는 시간동안이악물고 버텼지만 더이상 방법이 없는것 같아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회사에 합류하여 데뷔를 준비하던 시기에 합병했다는 회사가 망하여 엎어지고 레슨이 끊기고 연습실도 없는 열악한 상황속에서도 자발적으로 모인 만큼 꿈을 이루겠다는 마음 하나로 데뷔 준비를 하였으며
2019년 7월 리미트리스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꿈만 같던 첫번째 활동이 끝난 후 갑작스런 중국인 멤버 2명의 합류를 통보 받았으며 얼마 되지 않아 당시 멤버들과의 불화로 인한 이간질, 언어폭력 등으로 상당한 고통을 받고 있었습니다. 멤버들과 관계 회복을 원했지만 원활하게 되지 않았고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저로서 아무에게도 터놓을 사람 없이 마음의 병이 커져갔습니다. 대표님에게도 수차례 안좋은 문제들로 인하여 힘들다고 얘기하였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묵인이고 걔들 원래 그러니 참아라 였습니다.
결국 작년 12월 더이상 버티기 어려워 대표님께 이러한 상황들을 말씀 드리며 팀에서 탈퇴하고 싶다는 의견을 말씀 드렸습니다.
대표님께서는 제 얘기를 들어주시며 제 수고를 모두 알고 있다고 하고 멤버들의 문제점 또한 너무 잘 알고 있다며 12월 말에 예정된 콘서트만 끝나면 계약을 해지하여 주시겠다고 말씀 하였습니다.
당시 저는 너무 하고싶은 일을 그만둬야 하는 것과 너무 힘들었던 당시 상황에 괴로운 상태였습니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저는 그렇게 최선을 다하여 콘서트를 준비하는 와중에도 멤버들과의 불화는 지속되어 콘서트 연습 또한 수월하지 못하였습니다.
콘서트가 끝난 후 대표님과 면담을 하였으나 갑자기 모든 책임을 저한테 돌리셨고 1월 초에 예정된 라디오 스케줄을 끝내면 계약을 해지하여 주시겠다고 말 하셨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대표님의 말씀대로 리미트리스로서의 모든 스케줄을 소화하고 대표님의 스케줄에 맞춰 수도 없이 면담을 하였지만 대표님은 매번 다른 이유로 해결을 미루셨습니다.
대표님은 대표님과 저희 부모님과의 면담에서도 저와 부모님에게 말씀을 다르게 옮기며 이간질을 했습니다.
8개월의 시간은 저에게 지옥과 같았습니다.
저는 매일 약을 먹고 잠들고 우울증, 불안장애, 공황장애가 심하게 오며 죽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 때문에 자살시도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는 차마 말씀드릴수 없어 대표님께 자살 시도까지 할만큼 너무 많이 힘들다는 상황을 울부 짖으며말씀 드렸습니다.
하지만 대표님은 모든것을 묵인하였습니다. 이 사실을 이 글로 알게 되실 부모님께도 너무 죄송합니다.
제 정체성을 잃고 제 인생이 하루 하루망가져가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저를 회피하시는 대표님을 기다리다 못해 리미트리스를 탈퇴하겠다는 글을 SNS에 올리게 되었고
대표님께서는 저와 연락이 닿지 않고있고사실 무근이라며 거짓 공식 입장을 내시며 저에게 또 상처를 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받은 우울증 진단은 누구나 뗄 수 있는 진단서라는 소리를 듣고 가슴이 정말 찢어졌습니다.
저에게 힘이 되어 주었던 분들과 부모님, 그리고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셨던 팬분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말씀 드리게 되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제가 조금만 견디면 모두가 행복할거라는 생각에 이악물고 참아봤지만 더이상은 너무 힘이 듭니다. 제가 누군지를 모르겠다는 생각이 깊어져만가고안좋은 쪽으로만 생각이 많이 들며 행동제어에도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 힘듭니다.
윤희석 인스타그램
신박한정리 윤은혜 나이 키 집 셰어하우스 하우스메이트 (0) | 2020.08.11 |
---|---|
최란 남편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수상 경력 혈액형 (0) | 2020.08.11 |
정승환 나이 노래 김조한 소속사 종교 혈액형 학력 인스타 (0) | 2020.08.10 |
이범수 나이 이윤진 아들 고향 딸 영화 드라마 아내 가족 (0) | 2020.08.10 |
배우 김영민 나이 키 결혼 부부의세계 데뷔 학력 (0) | 2020.08.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