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좋아하는인물정보

by 쿠로스 2020. 8. 16. 15:44

본문

이름

박연수

출생

1979년 4월 5일, 광주광역시

신체

170cm, 49kg, A형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데뷔

2001년 영화 '눈물'

종교

개신교

자녀

장녀 송지아(2007년생), 장남 송지욱(2008년생)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2001년 박잎선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했다. 출생 당시 본명은 박근영이었으나 2005년 박연수로 개명하였다. 송종국의 前 아내이기도 하다. 이혼 이후 활동명을 본명인 박연수로 변경했다. 2006년 12월에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2007년엔 딸 송지아가, 2008년엔 아들 송지욱이 태어났다. 그리고 4가족은 2013년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알려진뒤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는가 싶더니만... 그러나 2015년 10월 6일에 이혼한다는 소식이 보도됐다. 친권, 양육권, 살고 있는 집 등은 모두 자신인 박잎선이 쪽이 갖는다고 한다. 그리고 SNS에는 벌써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자의 실명과 둘이 찍은 사진까지 공개됐다.

처음 의혹이 제기됐던건 아내 박잎선의 인스타에 올라왔던 난로의 사진인데, 이 사진에는 '건강한 커플이라... 우리 지아와 지욱이를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줄게'라는 의미심장한 글이 적혀있었고 곧 얼마 안 가 삭제되었다. 이때 올렸던 난로 사진은 여자친구로 추정된 여성의 인스타의 올려진 사진이었고 그 게시글에는 남자친구와 운동을 다녀왔으며 자신들을 '건강한 커플'이라고 표현하고 있었다.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이로 인해 네티즌들은 송종국이 이 여성과 불륜(간통) 관계가 아닌가 의심하였고, 난로 사진 외에도 이 여성의 남자친구라는 인물이 송종국임을 의심하게 되는 사진들이 발견된다. 우선 이 여성이 남자친구와 다정히 찍은 사진에서 남성은 얼굴이 가려져 있으나 남성이 입은 모자와 옷이 송종국이 방송에서 입고 나왔던 옷들과 같았으며 남자친구의 생일이라는 날과 송종국의 생일이 얼추 일치한다.

또 이 여성은 아육대의 방청객으로 갔었던 걸 인증했었는데, 이 당시 송종국이 아육대의 감독으로 있었다. 페이스북에선 남자친구가 남동생에게 선물로 줬다며 박지성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운동화를 올렸다. 당시 별거 상태였다고는 하나 아직 송종국은 이혼 전이었으며 방송에서는 딸바보 아빠라는 이미지로 인기를 모으던 상태였는데, 이 운동화를 부러워하는 친구의 댓글에 이 여성이 "다들 왜 이래 '처남'에게 잘 보이겠다고 내 남자친구가 준 거야"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글은 실시간에 퍼졌고 실시간에 송종국에게 비난의 화살이 쏟아졌고 해당 SNS들은 논란이 되자 계정을 지워 현재는 당시의 네티즌들이 찍은 캡쳐본으로 확인 가능하다.

증언으로는 올림픽 중 해외에서 해당 여성과 다정히 여행 중인 송종국을 알아본 한국 관광객이 여성을 누구냐 묻자 조카라고 소개했다고 하며 논란이 되자 해당 여성이 친조카가 아니라 '의리로 맺은 조카'라는 한국에 존재하지도 않는 '의조카'라는 관계로 소개해서 한층 더 논란이 되었다.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의혹 이후 얼마 안 가 이혼 기사가 나와 사실상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송종국의 바람으로 이혼'이라는 게 확정되었고 자녀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만큼 사람들로부터 많은 질타를 받자 박잎선이 이혼에 대해 해당 사건은 루머이며 아이들에게는 그래도 좋은 아버지였다고 해명함으로써 일단락 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최근 박잎선이 SNS에 홍상수&김민희에 대한 저격글을 올린 것과 한 게시글의 올린 해시태그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다. 해당 글들은 현재 전부 삭제되었다.

 

현재는 서로간의 상처 즉 오해로 풀면서 前 남편인 송종국과 이제는 친구사이로 지낸다고 한다. 이제는 아이들도 아빠와 엄마가 헤어진 걸 알고 있으며 2018년 11월 13일 방송된 2013년 아빠 어디가 시즌 1에서 인연을 맺은 김유곤CP도 영향력도 있겠지만 tvn 둥지탈출 시즌3에 출연.. 2013년 아빠 어디가 5년이 지난 송지아, 송지욱 남매의 삶이 방송되었다.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방송 내용은 싱글맘으로서 아이들 등하교길을 도왔으며 결혼때는 아이들을 위해 국제학교에 보냈지만 이제는 헤어지고 양육비로 생활하는 격이라 일반 학교로 전학을 시켰다고 한다. 박연수 또한 아이들을 위해 송종국 집 근처로 이사를 와 아이들이 아빠와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도록 도왔다. 지아는 “아빠랑 자주 통화하는데, 아빠가 ‘사랑해’라는 말을 안 하고 끊으면 다시 전화해서 ‘사랑해’라고 말하라고 한다”며 여전한 아빠 사랑을 드러냈고, 지욱이는 “장래희망이 축구 선수인데,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는 아빠”라고 밝혔다.

물론 위에도 서술했지만 아이들은 아빠와 엄마가 헤어진걸 알고 있으며 박잎선은 “가장 힘들었던 건 이혼이다. 아이들이 정말 힘들어했다. 아빠와 딸이 손잡고 가는 것만 봐도 지아가 하염없이 울었다. 그 모습을 보는 제 마음은 갈기갈기 찢어졌다”고 말하며 이혼 후 힘들었던 심경을 떠올렸다.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하지만 아이들 때문에 박잎선은 모든 감정을 내려놓았다고. 박연수는 “지금은 송종국과 친구처럼 많이 편해졌다. 원수처럼 지내지 않고 더 이상 원망도 없다”고 말하며 송종국과의 이혼 이후의 심경 변화를 전했다. 박잎선은 한 차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아빠니까 그가 잘 됐으면 좋겠고, 시간이 지나니 미운 마음도 측은해진다”고 밝힌 바 있다. 박연수로선 前 남편 송종국의 빈자리, 아이들로선 아빠의 빈자리가 느껴진 셈..

2019년 9월 2일 보도된 바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며 "공개수배를 한다. 남 아픔 가지고 약 올리고 사라지고, 기자한테 꾸며낸 이야기로 제보해서 기자가 애들 아빠랑 통화 후 제게 오히려 '힘내시라'고 문자 오게 한 제보자 그녀"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당시 박연수 인스타그램 글 전문

공개수배합니다

핸드폰번호로 다른사람 사칭해서

남의 아픔가지고 약올리고 사라지고

기자한테 꾸며낸 이야기로 제보해서

기자가 애들아빠랑 통화후 제게

오히려 힘내시라구 문자오게한

제보자 그녀

꾸며낸 이야기로 인터넷에 유포하고

전 두번의 고소장을 접수했지만

ID추적불가로 수사종결

인스타쪽지로 입에 담기도 힘든

(캡쳐한거 올리기도 힘들정도)

욕을하고 차단했더니 지아생일로

아이디 만들고 또들어와서

욕을합니다. 지아폰 제폰으로

몇번째 다른사람 사칭을 하고

말을걸어 와서 약올리고 탈퇴하고

이제는 정말 못참겠습니다

우리둘 번호를 알고 지아생일을알고

너무나 저희가족을 잘아는사람인데

몇년동안 지속적으로 저를 괴롭히는 그녀

제발 찾아내고싶습니다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연기 활동

영화

2001년 영화 《눈물》 - 새리 역

드라마

2001년 SBS 《이별없는 아침》

2016년 웹드라마 《더 미라클》 - 쌍둥이의 어머니 역

2019년 SBS 《운명과 분노》

예능

2013년 JTBC 《집밥의 여왕》

2013년 MBC 《아빠 어디가》

2014년 홈스토리 《디자인 마이 하우스》

2014년 SBS 《쿡킹 코리아》

2014년 온스타일 《트루라이브쇼》

2014년 KBS2 《해피투게더》

2014년 MBC 《세바퀴》

2016년 K-STAR 《함부로 배우하게》

2017년 채널A 《천일야史》 (비고정 출연)

2018년 TvN 《둥지탈출3》

2019년 MBC 《대한 외국인》

2019년 KBS 《배틀트립》

광고

2014년 농림수산식품부 - 녹색식생활 신철한가

2014년 코베아

2014년 KT 올레 ALL-IP

2014년 홈플러스

홍보대사

2014년 서울 SOS 어린이마을 홍보대사

한편, 박연수가 둘째 아들 지욱이의 폭풍성장 근황을 공개했다는 소식이다. 배우 박연수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박연수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들 최근모습 과거논란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박연수 둘째 아들 지욱이의 근황이 담긴 가운데 지욱이는 축구 유니폼을 입고 골대 앞에 가만히 서있다. 무엇보다 박연수 둘째 아들 지욱이는 폭풍성장해 늠름해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onsu040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