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인선큰아버지, 학력, 아빠, 사랑의 콜센타, 팬카페, 나이, 혈액형

좋아하는인물정보

by 쿠로스 2020. 9. 10. 21:41

본문

출생

1991년 7월 3일 (29세)

서울특별시

신체

182cm, 73kg, B형

가족

할아버지 신상묵(1915 ~ 1984)

아버지 신기남(1952년생), 어머니 김은주

누나 신하늘(1985?년생), 형 신준선(1987년생)

큰아버지 신기철, 고모 신선희

국적

대한민국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신인선은 대한민국의 뮤지컬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다.

출연 작품

뮤지컬

2020년

모차르트!

엠마누엘 쉬카네더

2018년

강빈의 사랑

소현세자

2017년

행주대첩

크리스마스 캐롤

방송

2020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현역부A

2020년

행복한 아침

게스트

333회

393회

내일은 미스터트롯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참가자

TV CHOSUN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2020)

미스터트롯 신인선

2020년에 방영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현역부A조로 출연했다.

예선 영상

둥지 / 남진 원곡

100인 예심

봤냐고 / 정삼 원곡

본선 1차전 (장르별 팀 미션)

댄싱퀸 | 박현빈 원곡

장민호랑나비

(현역부A조)

댄스트로트

장민호 임영웅 영기 신인선 신성 영탁

모든 조가 기피하던 장르인 댄스트로트로 미션을 치름에도 불구, 실력자들이 모인 팀답게 뮤지컬 한편을 보는듯한 무대를 선보였다. 활기찬 팀 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고, 결국 ALL하트로 본선 2차전에 진출 하였다.

 

미스터붐박스vs신인선

미스터붐박스는 신인선 정도면 현역 트로트 가수 중에서도 프로는 아직 아니다 내가 더 잘할 수 있겠다고 판단하여 지목하였다. 이에 신인선은 자신이 얕보인 것에 대해 억울함을 표하였다. 경연 직전 기싸움 멘트를 주고받을 당시 미스터붐박스는 신인선이 평소 스스로를 신선한 트로트 가수라고 칭하는 것을 언급하면서, 신선함에는 언제나 유통기한이 있기 마련이니 자신이 직접 폐기처분해주겠다는 멘트를 하였다. 신인선은 미스터붐박스의 발언에 신선함 다음 단계에는 숙성이 있다고 정정하면서, 오늘부로 미스터붐박스를 폭파시켜주겠다고 응수하여 코믹한 기싸움을 선보였다.

신인선은 평소 자신이 하고 싶어했던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 을 듣고 즉흥적으로 몸을 흔들어본 결과 에어로빅 스텝과 비슷하다는 것에 착안하여, 인근 센터에 찾아가 에어로빅 댄스를 익히고 경연 전날 직접 다리털을 제모하며 준비하였고 무대 간주 때 에어로빅 아주머니들과 등판하여 무대를 싹 다 갈아 엎어버렸다. 어머니들 춤 동작 안 맞는게 킬링 포인트.

에어로빅 파급 효과가 컸는지 신인선은 처음으로 신인선(善)에 등극하어 제대로 닉값을 하였다.

본선 3차전 (기부금 팀 미션 트롯에이드)

사랑아 / 장윤정 원곡 + 나무꾼 / 박구윤 원곡

사랑과 정열

신인선 김희재 나태주 이대원

옥경아 / 태진아 원곡

사랑과 정열

신인선 김희재 나태주 이대원

오빠만 믿어 / 박현빈 원곡

사랑과 정열

신인선 김희재 나태주 이대원

창밖의 여자 / 조용필 원곡

사랑과 정열

에이스 대결 신인선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

설운도 레전드의 "쌈바의여인"을 선곡하였다.

트로트가수셨던 큰아버지를 위한 헌정곡.

녹화에서는 앞순서에 김수찬이있어 마스터점수 2위였지만 편집으로 1위를 잠시 유지했다. 마스터점수 5위, 관객점수도 2위로 1라운드를 중간순위 7위로 마무리하였다.

1라운드 (개인전 대결)

쌈바의 여인 / 설운도 원곡

2라운드 (1:1 한 곡 대결)

또 만났네요 / 주현미 원곡

신인선 vs 영탁

주현미 레전드의 "또 만났네요"를 경연 노래로 선정하였다.

1라운드 7위로 아슬아슬하게 합격 순위에 있던 신인선이 2위인 영탁을 지목하여, 신인선 vs 영탁이 되었다. 심사위원들은 왜 지목을 했냐고 할 정도로 난처해 한 것은 덤.

본선 1차전에서 같은 현역부 소속이었고 "댄싱퀸" 무대를 함께 했었다가 다시 만났기 때문에 이 노래가 맞다고 생각하여 골랐다고 한다. 노래 앞 부분에 '또 만났네요'와 맞게 키를 조금 높인 '댄싱퀸' 전주와 안무를 넣은 것은 덤.

이 노래에서 영탁과 신인선은 찰떡같은 브로맨스 케미를 보이면서 MC 김성주가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장윤정 마스터와 조영수 마스터의 극찬을 받았다. 하지만 결과는 3 : 7 로 90점 밖에 얻지 않았고, 결국 마지막 순위 발표에서 최종 9위로 아쉽게 탈락하였다.

결승전 축하 무대

보약 같은 친구 / 진시몬 원곡

나태주 김수찬 신인선 김경민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여담

영탁을 우리형이라고 부르며 잘 따른다. 초중고를 다니면서 전교 학생회장을 3번이나 역임했다. 이러한 공통점을 바탕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이찬원과 친해졌다고 한다. 허벅지 힘이 무척 세다. 임영웅을 간단하게 이기고 장민호, 김호중마저 이겨버릴 정도다. 아버지가 강서구 갑에서만 4선을 했던 신기남 의원이다. 또한 악질 친일파 신상묵의 손자다.

신인선 큰아버지

한편, 신인선이 뮤지컬 배우로 10일 방송이 될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배우 특집편에 출연한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는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신인선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마스터로 활약했던 김준수가 출연한다.

또 뮤지컬 ‘서편제’로 한국의 한을 보여줬던 차지연, ‘맘마미아’, ‘브로드웨이 42번가’로 화끈한 가창력을 자랑한 홍지민, ‘킹키부츠’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강홍석, 아이돌 대표 뮤지컬 배우 루나가 함께한다. TOP6와 뮤지컬6는 겨우 1점 차 승부를 오가는 엎치락뒤치락 접전으로 지켜보는 이들을 짜릿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전혀 예측할 수 없는 결과의 명승부가 속출했다.

 

신인선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쪽저쪽 전부 다 내 편인 사람들과 한바탕 놀다왔다. 뮤지컬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인 입장에서 중간 역할 잘하고 왔다”며 “친한 뮤지컬 선후배와 친한 미스터 트롯맨들과 엄청나게 즐거운 현장이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했다.

어떤 드라마보다 더한 드라마를 써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1대 1 데스매치 속에서 과연 어느 팀이 최종 우승을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TOP6와 뮤지컬6의 대결은 지금까지 있었던 그 어떤 무대보다도 초박빙으로 맞붙은 승부였다”며 “각양각색 흥부터 온몸에 전율을 돋게 만든 감동까지 선사한 TOP6와 뮤지컬6의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인선 네이버 밴드

https://band.us/band/49877677

 

신인선 팬카페

https://m.cafe.daum.net/pppoa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