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좋아하는인물정보

by 쿠로스 2020. 8. 7. 17:36

본문

본명

이소희 (Lee Sohee)

출생

1994년 11월 18일 (25세)

울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AB형

학력

울산여자고등학교 (전학)

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 / 졸업)

종교

무종교

데뷔

2016년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MV

소속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대한민국의 배우. 데뷔 전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7년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의 이서원역으로 데뷔하였다. 2020년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도 3위에 올랐으며 온갖 광고계에서 러브콜도 쇄도하고 있다.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상 부문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후보가 쟁쟁했지만 화제성과 괜찮은 연기력으로 호평 받아 수상 후보자였으나 이태원 클라쓰의 메인 주연 김다미에 밀려 수상에 실패했다. 독보적으로 예쁜 비주얼로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다. 전형적인 고양이/여우상 냉미녀이다.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출연작

드라마

2017 SBS 다시 만난 세계 이서원

MBC 돈꽃 윤서원

2018 tvN 백일의 낭군님 김소혜

KBS2 옥란면옥 오수진

2019 tvN 어비스 장희진

2020 JTBC 부부의 세계 여다경

예능

2019 MBN 바다가 들린다

뮤직비디오

2016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2017 정용화 여자여자해

2018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2019 멜로망스 인사

광고

2016 CJ 그곳에 가면

동서식품 리츠 크래커

2017 SK텔레콤 S3 기어

수상 및 후보

2017 K-모델 어워즈 CF부문 올해의 모델상 빈칸 수상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돈꽃 후보

2020 제5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부부의 세계 후보

2020년 7월 18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소희의 어머니가 곗돈을 들고 도망을 갔다는 빚투 폭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한소희 어머니가 하는 계를 들었고, 한달에 245만원씩 넣었다. 2016년 9월 제가 (계를) 타는 날에 한소희 엄마는 잠수를 탔고 경찰서 고소한다고 하니 한소희 엄마로부터 연락이 왔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하여 7월 19일 본인의 블로그에 입장문을 게시했다. 본인은 부모님 이혼 이후 외할머니와 같이 살았는데, 20살 이후 어머니의 빚을 알게 되었고 본인이 힘닿는만큼 변제했으나, 이후에도 어머니는 본인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감당할 수 없을만큼 불어나 있었다면서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자신의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가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 뿐이다”며 재차 사과했다. 와중에 한소희의 동창들 및 지인들을 통해 어릴 적 뒷이야기와 지금까지의 이야기가 기사화되고 알려졌다.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걸그룹 ITZY의 류진, 배우 김지은과 닮았다. 실제로 SNS에서 이 둘과 엮는 경우가 잦으며, 소소하게 화제가 되는 중이다. 니콜라스 홀트를 닮았다는 말도 있다. 데뷔 전 정크라는 아이디로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다. 이소희라는 본명으로 2017년부터 현재까지 블로그는 여전히 운영 중이다. 가장 최근에는 2020년 6월 21일, 글을 남겼다! 블로그 글을 보면 도회적이고 차가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완전 허당인지라 이 덕분에 각종 커뮤니티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끌었을 정도.

 

블로그에서 미술을 했다고 밝혔고 SNS에 종종 자신의 그림을 올리고는 하는데, 추상적인 결과물이 대다수다. 과거 타투와 담배 등을 하고 찍은 사진이 논란이 되었다. 현재 타투는 지웠지만, 이후 이 사진들에 대해 사진 속 당시에 미성년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여성에게만 타투와 담배에 대해 과한 잣대를 들이대어 문제삼는 것은 차별이라는 반응의 기사가 나왔다.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부부의 세계> 캐릭터 연구를 위해 <내 남자의 여자>에 출연한 김희애의 연기를 참고했다고 한다. 부부의 세계에서 그녀가 보인 여다경으로서의 연기에 이입해버린 인도네시아 팬들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악플로 도배하는 일이 있었다. 당연히 사과하는 인도네시아 팬들도 있다.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한편, 한소희가 모친의 빚투 논란 후 첫 근황을 전했다고 한다. 데뷔 3주년을 축하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데뷔 3주년 기념 팬들에게 받은 축하 케이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불거진 모친의 빚투 논란 이후 첫 게시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의 걱정을 샀던 한서희가 SNS 활동을 재개하며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한소희 근황 인스타그램 나이 타투 담배 엄마 빚투 학력

7월 19일 한소희는 모친의 빚투 문제에 대해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염치 불구하고 글을 적어본다"라며 "할머니가 저를 길러주셨지만 (어머니는) 할머니의 딸이자 천륜이기에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해 드렸다. 데뷔 후 채무자분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제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저도 모르게 적혀 있는 차용증과 제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 있었다.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이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eesoxe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