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사냥의 시간

꿀잼 영화 정보

by 쿠로스 2020. 4. 24. 19:51

본문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포스터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

 

 

  3년 만에 출소한 준석(이제훈), 그를 기다리는 기훈(최우식)과 장호(안재홍), 그리고 상수(박정민) 4명의 가족과도 같은 친구들이 모인다. 경제 붕괴로 희망 없는 도시에서 암울한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한다. 그렇게 모인 이들은 "큰 거" 한탕이 절실하다. 옛날에 도둑질하고 이럴 때랑은 차원이 다르다.

  극심한 경제난에 돈으로 계급이 나뉘는 시대가 다시 왔고, 준석( 이제훈 )은 교도소에서 친하게 지낸 형님이 대만에서 밀수 일을 한다고 한다.

  여러 가지 일을 한다는 형님은 자기가 소유하고 있던 가게 중 하나를 준석(이제훈)에게 헐값에 넘기겠다고 제안하고, 준석(이제훈)은 그 제안을 받아들여 그곳에서 새출발 하겠다는 다짐을 한다. "이 지옥에서 벗어나서"

 

  준석(이제훈)은 기훈(최우식)과 장호(안재홍을)를 데리고 도박장으로 간다. 그 곳에서 칩 환전소를 보던 준석(이제훈)은  위험한 계획을 하나 떠올리며 작전을 세운다. 

  그렇게 시작된 그들은 계획을 실행에 옮겨 잠시나마 희망에 가득찬 미래를 꿈꾼다.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사냥의 시간 포스터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원래 일반영화관에 개봉할려고 제작되었기 때문에 포스터들이 많다. 코로나 여파로 사냥의 시간 개봉일 은2020년 4월 23일 오후 4시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동시 오픈하였다.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출연진


이제훈 (준석 역)
안재홍 (장호 역)

 

 

 

최우식 (기훈)
박정민 (상수 역)
박해수 (한 역)


사냥의 시간 평점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평점 베를린 영화제 상영 후 Variety(미국의 주간 잡지)는 영화의 아쉬운 부분도 많이 지적하였지만 전반적으로는 호평을 남겼다. 총기 사용이 허용되는 사냥의  시간 의 배경 덕분에 대체로 총기 액션이 자주 등장하지 않는 국내 영화들과 차별성을 띈다는 이유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 사냥의 시간 윤성현 감독이 표현하고자 했던 이를테면 쿨한 분위기와 디테일한 장면을 들며 우리에게 '인터스텔라' 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할리우드의 거장 크리스토퍼 놀란에게 영향을 받은걸로도 보였다고 전했다. 그치만 그에 비해 스토리가 형편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암울한 미래도시의 분위기를 특색 있는 조명 등으로 훌륭히 연출했고, 사냥의 시간 은 영화 전반적으로 주요 장면들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며 칭찬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영화 사냥의 시간 4명의 등장인물이 왜 주인공인지 관객들을 이해시키지 못했다라는 언급도 이어졌다. 영화 사냥의 시간 아쉬운 스토리와 주연들이 단점이지만 악역을 비롯한 윤성현 감독의 연출력, 시원한 액션과 스릴은 훌륭해 단순한 오락 영화로서는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이미지 출처:씨네21


 

개인적은 감상글

 

 

  사냥의 시간 예고편 등장하는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굉장히 매력적이게 느껴졌다. 특히 윤석현 감독의 전작 ' 파수꾼 '을 인상깊게 봤던 나로서는, 앞으로 한국 영화 미래를 이끌어나갈 배우들까지 더해져 기대 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파수꾼에서 봤던 특유의 인물간의 끈적한 갈등을 가지고 놀던 연출력은 어디 간건지, 화면 연출과 미술 등 세련되게 잘 정리되었으나 정작 가장 중요한 부분을 놓친거 같아 많이 아쉬웠다.

 

영화 사냥의 시간 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